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달콤한 목소리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서울 여행의 설렘을 선사했다.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지난 11일 서울관광재단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서울관광 홍보영상 [SEOUL X BTS] '서울에서 만나요(SEE YOU IN SEOUL)'를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4일부터 공개된 멤버별 카운트다운 영상의 대미를 장식했던 지민은 국보 1호 숭례문 소개로 시작한 풀영상에서도 화려한 불꽃축제 배경에 #FireworksFestival #NightLife 해시태그와 함께 가장 마지막에 등장해 서울관광 홍보영상의 화룡점정을 찍었다.
지민은 세련되고 편안한 블랙앤화이트 패션으로 남친미를 뽐내며 서울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은 색색의 불꽃들을 바라보기도 하고 휴대전화로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도 선보였다.
지민은 같이 보고 싶다. 우와!라며 불꽃축제가 한창인 서울 야경에 감탄하는가 하면,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함께 할거죠? 약속이라고 말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팬들은 불꽃놀이보다 더 반짝이는 우리지민, 약속! 코로나19가 종식되면 꼭 서울에 갈게요, 해외 팬뿐만 아니라 지방 아미도 꼭 가고 싶어요, 지민의 빛나는 비주얼에 한번, 다정하고 달달한 목소리에 또 한번 반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