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연애남매' 출신 박재형, 가수 전격 데뷔.."몇 달간 밤새우며 작업" [스타이슈]

  • 이승훈 기자
  • 2025-06-17

'연애남매' 출신 박재형이 가수로 데뷔한다.

17일 오후 박재형은 개인 SNS에 셀카 한 장과 함께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박재형에 따르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파도로 시작'은 21일 오후 12시에 발매된다. 그는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이번 주 토요일 제 음악의 첫 페이지가 시작됩니다"라며 "첫 번째 선공개 싱글 '파도로 시작'은 제가 직접 작사, 작곡하고 저와 제 소중한 친구들(남세현, 지훈)이 편곡하여 만든 노래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재형은 "몇 달간 곡 만드는 것만 생각하고 밤을 새며 정말 열심히 만들었어요. 저의 첫 번째 선공개 싱글 '파도로 시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 저와 저의 음악 속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세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라며 앨범 홍보에 나섰다.

박재형은 지난해 6월 종영한 JTBC '연애남매' 출연자로 프로그램이 끝난 후 여동생 박세승과 함께 유튜브 채널 '재형이 동생 세승이'를 운영 중이다.

지난달에는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일에 SNS 사진을 거꾸로 업로드해 '일베(일간베스트)' 의혹이 불거졌지만 "정말 몰랐다. 무지에서 비롯된 일로 많은 분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 '일베' 사이트에 접속해본 적도 없다"라고 강력하게 부인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