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SBS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강은비를 비롯해 가수 한혜진, 배우 최윤영, 가수 강다니엘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새 앨범으로 컴백한 강다니엘은 '돌싱포맨' 멤버들(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이 신곡 챌린지를 도와주겠다고 나서자 "형님들이 추기에는 어렵다"며 '돌싱포맨' 멤버들의 자존심을 건드렸다.
강다니엘의 발언에 멤버들은 냅다 자리에서 일어나 노래에 맞춰 몹쓸 스텝을 선보였고, 강다니엘은 신곡 챌린지를 포기하고 이들과 어울려 막춤을 선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4차원 얼짱' 강은비는 탁재훈에게 "20년 전에 비해 예능감이 많이 느셨다"며 과거 탁재훈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17년의 연애 끝에 새 신부가 된 근황을 밝힌 강은비는 "결혼한 지 두 달밖에 안 됐는데, 다음 달에 애가 들어설 것 같다"며 예측 불가한 솔직 입담을 뽐내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갈색 추억', '너는 내 남자' 등 히트곡을 보유한 '돌싱계 대모' 한혜진은 "한때 섹시로 이효리를 이긴 적 있다"며 '돌싱포맨' 멤버들 중 한 명에게 "나랑 한 번 만나보겠냐"며 호감을 나타내 모두를 어질어질하게 만들었다고. 과연 한혜진이 지목한 대상은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1일 오후 10시 45분 방송.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