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오징어 게임3' 조유리, 가수로 컴백 임박..제대로 아이돌 비주얼

  • 최혜진 기자
  • 2025-07-02
가수 겸 배우 조유리가 컴백 임박을 알렸다.

조유리는 지난 6월 30일과 7월 1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에피소드 25'(Episode 25)의 콘셉트 포토 1,2와 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조유리는 이미지마다 상반된 분위기를 드러내며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계절감이 돋보이는 특유의 청량하고 싱그러운 기운을 발산하면서도 깊이감이 느껴지는 아련한 눈빛과 표정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조명 아래서 유니크한 무드로 포토제닉한 면모를 드러냈고 아기자기한 스티커와 어우러지며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색다른 무드를 완성했다. 모션 포스터에서 함께 공개된 다양한 사운드 또한 궁금증을 높이며 컴백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에피소드 25'는 조유리의 음악적 도전과 성장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이제 안녕!'은 조유리와 베스트셀러 '감정 기복이 심한 편입니다만'의 저자 박한평 작가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작곡·편곡에는 프로듀서 박문치가 참여했다.

조유리는 '에피소드 25' 발매에 앞서 오는 7일 선공개곡 '개와 고양이의 시간'을 발매하며 열기를 이어 나간다. 지난 4월 팬콘서트에서 처음 선보인 뒤 팬들의 호평 속에 정식으로 발매하는 음원인 만큼, '개와 고양이의 시간'에 대한 관심 또한 점차 뜨거워지고 있다.

앞서 조유리는 지난달 27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에서 준희 역으로 활약했다. 배우로서도 안정적으로 자리매김한 조유리는 미니 3집 '에피소드 25'를 통해 약 2년 만에 가수로 컴백하며 올라운더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에피소드 25'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