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일리가 데뷔 후 8년 만에 처음 공개한 커버곡 'Tango' 영상이 주목을 받고 있다.
4일 오전 8시 50분 기준 에일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아비어(Abir)의 'Tango' 커버곡 영상은 조회 수 8만1000건을 돌파했다. 지난달 27일 공개된 뒤 7일 만이다.
'Tango'는 아비어가 2018년 발매한 곡으로, 지난 5월 방송된 Mnet '굿 걸: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서 에일리가 제이미와 함께 이 곡으로 듀엣 무대를 꾸민 바 있다. 당시 'Tango'의 원작자 아비어는 SNS에 듀엣 영상을 공유하며 극찬을 아까지 않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에일리는 플라워 패턴의 의상을 입고 매혹적인 눈빛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다. 독보적인 음색을 뽐내며 몰입도를 높였고, 후반부에는 3~4분할 화면을 이용해 자신이 직접 화음을 쌓아 듣는 즐거움을 안겼다.
이번 영상은 에일리가 2012년 데뷔 이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커버곡 영상이다. 앞서 에일리는 데뷔 전 다양한 커버곡 영상을 온라인에 공개하며 1000만 뷰 이상을 달성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I'm'을 발표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