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돌싱글즈3' 한정민, ♥유다연 결혼·임신 인정 "딸 두유 9월 만나요"[스타이슈]

  • 윤상근 기자
  • 2025-07-05


MBN '돌싱글즈3' 출연자 한정민이 레이싱모델 출신 유다연과의 결혼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

한정민은 4일 유다연과 함께 찍은 네컷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통해 결혼 임신 심경을 전했다.

한정민은 "저 이제 한 여자의 남편이자 아빠가 되었습니다. 너무 갑작스러운 이야기라 당황스럽겠지만 모든게 확실시되고 말하고 싶었던
마음 알아주셨으면 합니다"라며 "제 와이프를 소개해드릴께요. 제 와이프는요 레이싱모델 겸 프리랜서로 활동하고있는 유다연이구요. 일단 이쁘고 귀엽고 섹시하고 청순하고 매력이 많아요. 그리고 생활력도 강하고 음식도 잘하고 어른한테 예의도 바르고 또 자기인생을 지금까지 낭비하지 않고 열심히 살았구요. 더 하면 팔불출이니까 등등..으로 대체할께요 ㅋㅋㅋㅋ 저를 편견없이 봐주고 사랑해준 사람이라 너무 고맙고 감사하니까 긍정적이게 응원하고 지켜봐주세요"라고 전했다.

이어 "그리고 지금 29주차에 들어간 저의 또 다른 사랑 태명이 '두유'인 제 딸입니다. 엄마 뱃속에서 엄마가 아플만큼 발로 툭툭차면서 튼튼하게 잘 크고있구요. 9월에 세상 밖으로 나올 예정이에요"라며 "저희 가족 행복하고 잘사는모습 많이 보여 드릴테니까 잘 지켜봐주세요"라고 전했다.

앞서 유다연은 2일 "드디어 임밍아웃 ㅎㅎ 빨리하고 싶어서 참느냐고 힘들어죽는줄 ㅎㅎ 유튜브 올리자마자 너무 많이 다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디어 나도 뱀띠맘"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유다연은 비키니를 입고 찍은 D라인도 공개하며 섹시한 매력도 뽐냈다.


이후 유다연은 3일 유튜브 채널 '매불쇼'에 출연해 현재 임신 28주가 됐다고 알리고 "사람들이 임신 시기에 대해 오해를 많이 하셨다. (한정민과) 진지한 관계로 만나기로 약속한 게 작년 크리스마스였고 크리스마스에 함께 밤을 보냈다"라고 밝혔다.

또한 "혼인신고는 지난 5월 중순에 했으며 결혼식은 내년 아이 돌잔치와 함께 열 계획"이라고 전했다.


유다연은 특히 남편이 누구인지에 대해 묻자 "직장인 겸 인플루언서"라고만 소개했다 "아는 분들은 알 수도 있다. 연애 프로그램에 나온 적이 있다. 지금은 인플루언서 일을 안 하고 직장만 다니고 있다. 나중에 남편이랑 함께 불러달라"라고 덧붙인 후에 결국 한정민이라고 밝혔다.

한정민은 2022년 MBN '돌싱글즈3'에 출연하며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윤상근 기자 | sgyoo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