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약한영웅' 박지훈, 이등병 된다..'취사병 전설이 되다' 확정 [공식]

  • 김나라 기자
  • 2025-07-07
배우 박지훈이 드라마 '취사병 전설이 되다'에 출연한다.

OTT 티빙 새 오리지널 시리즈 '취사병 전설이 되다(극본 최룡, 연출 조남형)'는 동명의 인기 웹소설이자 웹툰을 원작으로 두고 있는 작품으로, 총 대신 식칼을, 탄띠 대신 앞치마를 두른 취사병이 인생을 구원해 줄 퀘스트 화면을 따라 전설로 거듭나는 밀리터리 짬밥 코미디 드라마다. 기상천외한 요리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이 공감할 수 있는 요소들을 담을 예정으로 이목이 쏠린다.

박지훈은 극 중 어려운 가정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청년 강성재 역할로 출연을 확정했다. 강성재는 군입대 후 생각하지 못한 능력을 얻게 되면서 취사병으로 거듭나는 인물로, 낯선 목소리를 따라 보이는 퀘스트 화면을 통해 레벨업에 도전하게 된다. 최근 글로벌 시청자에게 열띤 반응을 얻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의 기세를 이어 한층 더 깊어진 연기력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박지훈이 평소 '밀덕(밀리터리 마니아)'이라고 밝히며 군대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던 만큼, 이번 취사병 변신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취사병 전설이 되다'는 2026년 첫 공개 예정이다.

한편, 박지훈은 오는 12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이화여자대학교 ECC 삼성홀에서 'PARK JIHOON FAN MEETING [OPENING] IN SEOUL(박지훈 팬미팅 오프닝 인 서울)'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