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에는 '[재클린 요가] 차분히, 오롯이, 고요한 명상ㅣ오마카세 9분 힐링 요가'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 이수지는 몸에 달라붙는 요가복에 튜튜를 입고 요가 강사 '재클린'으로 분했다.
그는 온화한 미소에 나긋한 목소리로 "오늘은 저 재클린이 차분히, 오롯이, 고요하게 내면에 집중하며 오랜 시간 개발한 요가 자세들을 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수지는 심드렁한 표정으로 스트레칭을 마친 뒤 까마귀 자세를 선보이려 했으나 엉거주춤한 자세로 중심을 잃고 넘어졌다. 그는 초급자용 독수리 자세를 보여주겠다며 자연스럽게 동작을 바꿔 가수 싸이의 '새'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카멜레온 같은 수지 언니", "이 언니 또 뭐에 씌워서 온 거야", "싸이 형이 요가 하네", "온도 차 땜에 어질어질하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이수지의 변신에 환호했다.
한편 이수지는 대치동 열혈 엄마, 공구 인플루언서, 무당, 성형외과 실장 등 다양한 캐릭터를 부캐로 내세우며 화제를 보았다. 최근에는 래퍼 '햄부기'로 변신해 싱글 '섹시 푸드(SEXY FOOD)'를 발매한 뒤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워터밤' 무대에 올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