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쿄카 따라하네?"..오사카 오죠 갱 이부키, 블랙립에 뿔났다(월드오브스우파)[★밤TV]

  • 김노을 기자
  • 2025-07-09
일본 팀 오사카 오죠 갱이 쿄카의 블랙립 메이크업에 자부심을 드러냈다.

8일 방송된 엠넷 예능 프로그램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말미 예고편에는 댄스 필름 미션에 임하는 네 개 크루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한국 팀 범접, 일본 팀 오사카 오죠 갱, 미국 팀 모티브, 호주 팀 에이지 스쿼드는 세미 파이널 미션인 '댄스 필름 미션'에 임했다.

오사카 오죠 갱 리더 이부키는 "어떤 일에서도 크루를 포기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의지를 다졌다. 에이지 스쿼드 리더 카에아 역시 "우리가 이길 시간"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범접 리정도 "파이널에 너무 가고 싶다. 백 마디 말보다 춤으로 증명하겠다"고 힘줘 말했다.

이어진 영상에서 에이지 스쿼드는 멤버 전원이 검정색 립스틱을 바르고 무대에 올랐다.

이를 본 이부키는 "다들 쿄카를 따라한다"며 발끈했다. 오사카 오죠 갱 멤버 쿄카가 평소 블랙립 메이크업을 즐기기 때문.

에이지 스쿼드 루시베이비는 "짜증 났다. 뭐라고 하든 신경 안 쓸 것"이라고 토로했다.

이후 오사카 오죠 갱 미나미는 "루시베이비가 한 역할은 지난 미션과 별로 다르지 않아서 엄청 새롭다는 생각이 안 든다"고 지적했다.

이부키 또한 "새로운 거 만드는 게 지친 모양"이라며 에이지 스쿼드를 경계했다.
김노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