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솔로곡 '필터'(Filter)가 삼성 스페인의 갤럭시 팬 챌린지 배경음악으로 사용돼 화제다.
지난 3일(한국시간) 삼성 스페인(Samsung Espana)은 공식 SNS를 통해 틱톡(TikTok) 챌린지의 시작을 알렸다. 챌린지의 배경음악은 지민의 '필터'이다.
참가자는 Galaxy S20 FE의 색상 중 원하는 색을 선택한 후 '필터'에 맞춰 안무 영상을 업로드 해야 하는 것으로, 팔로워 1M이상의 '틱톡' 인플루언서 5명 이상이 이미 참가중이다.
해당 챌린지는 6일 오후 3시 기준 73M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지민의 '필터'는 틱톡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틱톡 공식 계정에 올라온 영상 중 '필터'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한 영상은 5일 기준 21만 6000여 개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앨범 수록된 솔로곡 중 배경음악으로 가장 많이 사용된 곡이기도 하다.
지난 9월 5일 세계보건기구(WHO) 공식 틱톡 계정에서도 지민의 '필터'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한 코로나19 확산 방지 예방법 홍보 영상을 업로드해 큰 주목을 받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