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라디오닷컴 무대에서 천사 목소리와 천상의 비주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7일 미국 라디오닷컴(RADIO.COM)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메이크 잇 라이트'(Make It Right), ‘소우주’(Mikrokosmos), ‘다이너마이트’(Dynamite) 무대를 선보였다.
진은 '메이크 잇 라이트' 무대에서 청바지에 셔츠를 입고 캐주얼한 차림으로 등장해 아름다운 가성과 촉촉한 감성 보이스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소우주'에서는 '실버보이스'(Silver Voice)라는 명성답게 맑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진은 마지막 '다이너마이트'에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와 함께 훌륭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또 공연 중간 장난기 가득한 꽃받침 애드리브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팬들은 아침부터 눈호강 귀호강한다, 라이브 정말 잘한다. 천사의 목소리다, 소우주에서 음색이 정말 좋다. 은하수 같다, 오늘 정말 청순하다. 얼굴만큼 목소리도 예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진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10일~11일 온라인 콘서트 'BTS 맵 오브 더 소울 원'(MAP OF THE SOUL ON:E)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