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븐틴 '세미콜론' 오피셜 포토..디에잇·민규·도겸 '세련'

  • 윤상근 기자
  • 2020-10-09


아이돌그룹 세븐틴이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9일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에잇, 민규, 도겸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사진 속 디에잇은 그윽한 눈빛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 그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남다른 아우라를 풍겼고,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민규는 스포티한 느낌과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동시에 보여주며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몰입하는 폭넓은 소화력을 과시했다.

베레모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한 도겸은 때로는 부드럽고 때로는 강렬하게, 상반된 느낌으로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개인 오피셜 포토에서 디에잇, 민규, 도겸은 화려한 색감으로 레트로 무드를 극대화했고 각기 다른 개성이 드러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당일 한글날을 기념해 '; [세미콜론] 공식 사진'이라는 문구와 '#세븐틴 #열일곱 #세미콜론 #쌍반점 #이천이십년시월십구일_오후_여섯시'의 해시태그로 세븐틴의 컴백을 센스 있게 알려 팬들의 하루를 유쾌하게 채웠다.

또한 일부 SNS를 통해 세븐틴을 본뜬 레트로 포스터가 공개돼 스페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 가운데, 포스터 속 오브제와 문구가 의미하는 바는 무엇일지, 다양한 힌트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컴백일까지 손꼽아 기다리게 만들며 색다른 재미와 설렘을 유발했다.

'; [Semicolon]'은 예약 판매 오픈과 동시에 인터파크, 예스24 등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실시간, 일간차트 1위를 차지해 세븐틴의 변함없는 저력을 실감케 했다.

세븐틴은 오는 19일 오후 6시 '; [Semicolon]'을 발매하며 이에 앞서 오후 4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