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는 솔로' 27기 첫 데이트 몰표女 나왔다.."나한테 이런 일이"

  • 윤상근 기자
  • 2025-07-15


'나는 SOLO(나는 솔로)' 27기에서 '장거리'가 부른 '대격변'이 예고된다.

16일 방송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도 경악한 첫 데이트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제작진은 솔로녀들의 신청, 솔로남들의 선택으로 매칭되는 첫 데이트 선택의 시작을 공지한다. 이에 영수는 "어제 (첫인상 선택) 정숙님한테 많이 몰렸는데 제가 볼 때는 많이 빠졌다"고 '자기소개 타임'을 통해 정숙이 포항에 산다는 사실이 알려진 후 미묘하게 달라진 '솔로나라 27번지'의 기류를 전한다.

잠시 후, 솔로녀들은 "나 외로워~"라고 저마다 어필에 나서고, 솔로남들은 "왜 이렇게 사람 미안해지는 목소리냐?", "진짜 외로운가 보다, 제가 갔다 오겠다"고 엇갈리는 반응을 보이며 자신의 '원픽녀'에게 향한다.

그런데 데프콘은 한 솔로녀의 간절한 외침을 지켜보다가 "밥을 안 먹겠다는 거야? 말도 안 되지!"라며 '0표' 위기에 대리 분노한다. 송해나 역시 "없어?"라고 재확인하는데, 반면 아무도 예상치 못한 '인기녀'도 탄생한다. 이 솔로녀는 자신의 외침에 솔로남들이 우르르 등장하자 '광대 폭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직후 이 솔로녀는 "너무 좋았다. 나한테 이런 일이 생기다니"라고 싱글벙글하며 "사실 지금도 안 믿긴다"고 얼떨떨해 한다. 27기 솔로남들이 대거 몰린 '다크호스 인기녀'의 정체가 누구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윤상근 기자 | sgyoo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