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측에 따르면 오는 16일 방송되는 '신랑수업' 172회에서는 장우혁이 '가정방문'에 나선 심진화와 홍윤화에게 연애 관련 조언을 듣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장우혁은 집에서의 모닝 루틴을 공개한다. 아침부터 잔뜩 화난 근육을 과시하며 물구나무서기를 하는가 하면, 명상에 잠긴 채 마음을 다스리는 시간을 갖는다. 이에 그는 "16년 정도 전부터 했다"며 "참고로 비수기 몸"이라고 자랑해 '스튜디오 멘토군단'을 놀라게 한다.

이때 심진화는 "(손)성윤 씨랑은 어떻게 된 거야?"라고 소개팅을 했던 배우 손성윤과의 관계에 대해 슬쩍 묻는다. 장우혁은 솔직한 속내를 밝히면서 '자아성찰' 모드에 들어간다.
그의 이야기를 묵묵히 들어주던 홍윤화는 분위기 전환 차 "오빠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고 묻는다. 올해 47세인 장우혁은 "어렸을 때는 사실 외모를 많이 봤다. 하지만 지금은 외모보다는 긍정적인 마음을 본다. 나이도 있고 그래서 (연애가) 많이 급하다"고 고백한다. 오는 16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