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빈틈없는 잘생김..다채로운 매력 '뷔하인드'

  • 문완식 기자
  • 2020-10-11


방탄소년단(BTS) 뷔가 다채로운 매력의 촬영장 비하인드컷으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9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는 그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펼쳤던 'Dynamite'(다이너마이트) 무대 비하인드 컷들을 공개됐다.

뷔는 쉴 새 없이 언제 어디서나 잘생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본격적으로 촬영에 들어가기 전 선글라스를 정돈하며 얼굴을 살피는 모습은 뷔의 예쁜 이마가 드러나면서 짙은 눈썹 아래 보이는 커다란 눈이 반짝반짝 빛났다.

본격적인 촬영이 진행되자 뷔는 화려한 의상에도 돋보이는 긴 다리와 모델같은 비율을 자랑하는가 하면 단정하게 앞머리를 넘겨 레트로 감성을 제대로 살려낸 헤어스타일로 수려한 이목구비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대기 시간 농구를 즐기는 뷔의 모습도 공개됐다.

촬영장에 농구대가 있을 때마다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농구를 즐겼던 농구 마니아 뷔의 모습은 '다이너마이트' 촬영장에서도 계속됐다.

진지하게 오락실용 농구대를 응시하면서 공을 던지는 뷔의 모습은 밑단을 묶어 착용한 빨간 셔츠로 인해 더욱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이 더해졌다.

무대를 시작하기 전 대기 중에 비하인드 카메라를 발견하고 제스처를 취해보이는 뷔의 모습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촬영 직전이나 무대 퍼포먼스 도중, 대기하며 여유를 즐길 때, 심지어는 촬영용 액세서리를 점검할 때까지 쉴 새 없이 잘생김만을 방출한 뷔에게 팬들은 앞으로도 보여줄 무대에 대한 기대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팬들은 들숨에 뷔 날숨에 잘생겼다, 매 순간 잘생기기도 힘든데 그 어려운 걸 해내는 뷔, 귀엽다가 카리스마 있다가 또 섹시하기까지한 뷔하인드 컷, 뷔의 얼굴선은 정말 아름답다, 섬세하게 빚어놓은 조각상 같아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11월 20일 새 앨범 ‘BE (Deluxe Edition)’를 발매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