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최보민 출연 '뷰티 엠파이어', Viu 필리핀 차트 1위 등극

  • 문완식 기자
  • 2025-07-17
배우 최보민이 출연한 드라마 '뷰티 엠파이어'가 필리핀을 사로잡았다.

17일 아시아 최대 범지역 OTT 플랫폼 Viu(뷰)가 발표한 7월 2주차(7월 7일~7월 13일) 주간 차트에 따르면, Viu 필리핀 오리지널 드라마 '뷰티 엠파이어'(Beauty Empire)가 필리핀 1위에 등극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이는 공개 한 달 만에 거둔 성과다. '뷰티 엠파이어'는 필리핀을 넘어 동남아 여러 국가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어 향후 성과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뷰티 엠파이어'는 뷰티 산업이 거대한 시장으로 성장한 필리핀과 한국을 배경으로, SNS 인플루언서·뷰티 브랜드 창업자·라이브 커머스 판매자들이 얽혀 벌어지는 치열한 경쟁과 갈등을 그린다. 총 44부작의 미드폼 포맷으로 제작돼, 현지에서 월화수목 주 4일 공개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보이그룹 골든차일드 출신 배우 최보민은 '뷰티 엠파이어'에서 알렉스 장(Alex Jang) 역을 맡아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극 중 알렉스 장은 여유로운 성격과 임기응변으로 주인공 노린 알폰소(Noreen Alfonso)를 돕는 동시에 뷰티 산업의 권력 다툼 속에서 미스터리한 면모를 드러내는 인물이다. 최보민은 필리핀 톱배우 바비 포르테자(Barbie Forteza), MZ 세대의 아이콘 카일린 알칸타라(Kyline Alcantara)와 호흡을 맞추며 현지 팬들의 폭발적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Viu(뷰)는 한국 인기 콘텐츠를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등에 선보이고 있는 홍콩 PCCW 범지역 OTT 플랫폼으로 현재 한국 드라마인 '청담국제고등학교2', '러닝메이트',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등을 서비스 중이며, '마이 유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모범택시3' 등의 기대작들의 론칭도 앞두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