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MBN, 채널S 공동 제작 예능 '전현무계획2' 측에 따르면 영탁은 오는 18일 방송되는 '전현무계획2' 38회에 게스트 '먹친구'로 출연한다.
이날 수원에 뜬 전현무는 "오늘의 '먹친구'는 구름 인파를 몰고 다닌다. 도로가 마비될까봐 걱정"이라며 영탁을 소개한다. 반갑게 인사를 나눈 세 사람(전현무 곽튜브 영탁)은 곧바로 수원 팔달문 시장으로 향한다.
시장에서 영탁은 어머님들의 '역대급' 환호성이 터지자 "하반기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화답하고, 영탁의 인기를 몸소 느낀 전현무는 "나랑은 화력이 다르다"며 놀란다. 나아가 영탁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47년 전통' 쫄면 맛집 섭외에 성공해 제작진마저 놀라게 한다.

'먹방' 중 전현무는 "영탁은 정말 안 해본 장르가 없는 준비된 스타"라고 과거사를 언급한다. 이에 영탁은 "힙합 앨범도 있고, 발라드나 댄스도 한다"고 말하고, 곽튜브는 "무명 생활은 몇 년 정도 하셨냐"고 묻는다.

과연 영탁이 무명시절 전현무에게 고마웠던 일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18일 오후 9시 10분 방송.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