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16일과 17일 공식 SNS를 통해 이민혁의 새 EP 앨범 '훅(HOOK)'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이민혁은 캐주얼한 착장에 생동감 넘치는 포즈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 마치 패션 화보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티셔츠 아래로 드러난 선명한 복근이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을 자아냈다.


다채로운 매력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컴백 예열을 마친 이민혁은 지난 2022년 발매한 정규 2집 '붐(BOOM)' 이후 3년 만의 신보 '훅'으로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온다.



타이틀곡 '보하라(Bora)'는 '레츠 고(Let's go)'를 의미하는 포르투갈어로, 듣는 순간 심장을 강하게 울리는 훅하고 강렬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민혁은 전작에 이어 '보하라'를 비롯한 새 앨범 전곡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색과 감성을 녹였다.
이민혁의 새 EP 앨범 '훅'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