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대세' 이수지 "10년간 날 짝사랑해 온 男과 결혼했다" 고백 [미우새]

  • 김나라 기자
  • 2025-07-18
'대세' 개그우먼 이수지가 '미운 우리 새끼'에 뜬다.

이수지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이수지는 등장과 동시에 '전화받는 어머니 성대모사'와 애착 부캐(릭터)인 '피부과 상담실장' 연기를 선보이며, 특유의 하이텐션으로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압도했다.

최근 '닮은 꼴' 싸이의 콘서트 오프닝 영상에 출연하며 화제가 됐던 이수지는 그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했다. 이수지가 싸이와 함께 찍은 춤 영상을 본 모(母)벤져스는 "구분을 못 하겠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당시 연습을 위해 싸이와 만난 이수지는 싸이의 실제 무대 의상을 입어보고 크게 당황할 수밖에 없었다는데, 과연 무슨 사연이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이수지는 "10년간 저를 짝사랑해 온 남자와 결혼했다"라며 결혼 8년 차에도 변함없는 부부 금슬을 자랑했다.

남편이 매일 아침 장문의 문자를 보내준다고 밝히기도. 그러면서 이수지는 "남편의 문자에는 특별한 암호가 있다"라며 "키스하는 날은 숨은 메시지가 담겨있다"라고 고백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수지는 그런 사랑꾼 남편에게조차 싸이로 오해받은 사연을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과연 무슨 일이었을지, 본 방송을 통해 밝혀진다.

'미운 우리 새끼'는 20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