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유튜브 채널 'GreenRoom Studio'의 '유쾌한 경표씨'에는 '사실 메밀은 스바루에서 정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고경표는 소바 맛집을 방문했다. 고경표는 "제 친구들 다 데려왔을 때도 한 번도 실패한 적이 없다"며 맛집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런 가운데 고경표는 2015년 방송된 '응팔'에 출연했던 배우들을 언급하며 "(박) 보검이랑 왔었던 거 같다. 보검이는 확실히 기억나는데 (안) 재홍 형인가, (류) 혜영이었나, 혜리였나 기억이 안 난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제작진이 "연락들은 하고 지내시냐"고 묻자 고경표는 "저희 다음 주에 본다"라고 여전한 친분을 과시했다.
고경표는 "저희 다들 이제 바쁘지만 다 같이 모이는 경우는 일 년에 한 번 정도 있는 거 같다. 따로따로 이제 분기별로 만나기도 한다"며 "다 같이 모이는 건 1년 만인 거 같다. 신원호 감독도 같이 (만난다)"고 전했다.
한편 '응팔'에 출연했던 혜리와 류준열은 해당 작품으로 인연을 맺고 8년 가까이 공개 연애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2023년 말 결별 소식을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