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가을바람 맞으며 함께 산책하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K팝 아이돌 팬들을 위한 유명 앱 최애돌에서 10월 7일부터 14일까지 '가을바람 맞으며 함께 산책하고 싶은 남돌은?'이란 주제로 진행된 투표에서 뷔는 총 참여인원 24만 9977명 중 8만 430표를 획득해 당당히 1위에 올랐다.
뷔가 함께 산책하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로 뽑힌 것은 평소 다정한 성격과 유머 감각으로 팬들을 즐겁게 만들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팬들은 뷔와 함께 가을 산책을 즐기다 보면 재미있는 이야기로 웃음이 가득해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산책을 할 것 같다며 상상만으로도 즐거워했다.
뷔는 풍경 사진을 찍거나 반려견 연탄이를 산책시키는 것을 즐기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팬들은 뷔와 함께 산책한다면 매서운 겨울도 봄처럼 느껴질 거야, 가을에는 뷔와 함께 산책을..상상만으로도 즐겁다, 산책을 좋아하는 태형이와 함께하는 산책길! 오손도손 이야기도 나누고 즐겁겠다, 단풍 보며 사진도 찍고 재미있을 것 같다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11월 20일 새 앨범 'BE(Deluxe Edition)'으로 컴백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