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의 자작곡 '윈터 베어'(Winter Bear) 뮤직비디오가 '좋아요' 400만을 돌파했다.
지난해 8월 선물처럼 팬들에게 깜짝 발표한 뷔의 자작곡 '윈터 베어'는 음원과 더불어 뷔가 직접 출연하고 연출한 뮤직비디오 역시 큰 화제를 모았다.
월드 투어 당시 해외 여러 도시들을 다니며 사진을 찍거나 사색하는 장면 등이 뛰어난 영상미와 감각적인 연출로 제작된 '윈터 베어' 뮤직비디오는 발표 직후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레딩 1위에 올랐고 미국, 캐나다, 영국 등 61개국에서 인기 동영상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전문가들에게도 극찬을 받았다.
미국 엘리트 데일리는 음률, 가사, 비주얼 모든 면에서 믿을 수 없을 만큼 아름다운 뮤직비디오라고 호평했고, 저널리스트 콜린 니카는 뷔는 음악을 영화적 관점에서 보여 주었고 예술가의 덕목인 경험과 감성을 갖추었다는 감상을 남겼다.
클레버 뉴스는 뷔는 재능이 넘치고 눈부시게 아름답고 놀라운 사람이며 그의 연기는 대단하다. 완벽하게 독창적이다라는 찬사를 보냈으며, 미국의 영화배우이자 셀럽 오리온 칼로토는 뷔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눈물을 터뜨렸다고 전해졌다.
'윈터 베어'의 뮤직비디오는 현재 유튜브 조회수 5250만뷰를 기록하며 여전히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