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생일을 기념하는 전 세계 팬들의 단 하나뿐인 케이크가 화제다.
지민은 평소 다정하고 세심한 성격으로 멤버들의 생일이나 기념일마다 정성껏 축하 케이크를 준비해 '생일요정', '케이크 요정'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지민의 따뜻한 마음을 이어받아 지난 13일 지민의 생일에는 전 세계 팬들이 '케이크 요정'이 되어 더 의미 있고 특별한 '짐토버'를 만들었다.
팬들은 지민의 사진이나 BT21 지민의 캐릭터 '치미'(CHIMMY), 색색의 데코레이션까지 더한 케이크를 SNS에 공유해 미국 연예매체 올케이팝(allkpop) 또한 보도를 통해 소식을 전했다.
정성이 듬뿍 담긴 케이크를 본 팬들은 너무 예뻐서 못 먹을 것 같아, 정성껏 준비한 팬들의 마음이 정말 사랑스럽다, 지민을 향한 뜨거운 애정이 느껴져 감동이다, 금손님들 솜씨가 부럽네. 내년에는 나도 도전! 등 호응했다.
지민은 26세 생일을 맞은 지난 13일 세계적 명성의 각종 매체들과 공식계정, 셀럽들의 폭발적인 생일 축하 메시지를 받아 '지민급 인기'를 실감 나게 했다. 지민의 이번 생일은 기부, 테마거리, SNS 광고, 언택트 전시회 등 역대급 생일 서포트로 연일 화제가 됐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