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세븐틴이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으로 돌아온다.
세븐틴은 19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 [Semicolon]'(세미콜론)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HOME;RUN'(홈런)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 청춘들을 어루만질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주는 희망의 외침을 전한다.
선주문량 110만 장을 돌파하며 전작 미니 7집 '헹가래'에 이어 더블 밀리언셀러를 목전에 두고 있어 이목이 쏠리고 있는 '; [Semicolon]'은 쉼 없이 달리는 청춘에게 ‘잠깐 쉬어가며 청춘의 향연을 즐기자’라는 더욱 성숙한 긍정의 메시지를 담았으며, 멤버 전반이 앨범 작업에 참여해 더욱 공감 가고 현실적인 청춘의 모습을 녹여냈다.
타이틀 곡 'HOME;RUN'은 경쾌하고 타격감 넘치는 사운드로 ‘HOME;RUN’이라는 표현이 지닌 짜릿함을 더했고, 현시대를 살아가며 고군분투 하고 있는 무한한 성장을 지닌 청춘에게 선사하는 힘찬 응원과 위로의 목소리는 리스너들을 완벽하게 매료시킬 전망이다.
앨범에는 이외에도 '도레미', 'HEY BUDDY', '마음에 불을 지펴', 'AH! LOVE'의 다채로운 믹스 유닛 곡과 일상 속 잠시나마 힘든 일을 잊게 해주는 소중한 사람을 향한 노래 '겨우'까지 총 6개의 곡을 수록, 청춘의 향연 속 서로를 향한 응원과 위로는 또다시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갈 많은 청춘들에게 큰 공감의 메시지가 될 것이다.
세븐틴은 이날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직접 '; [Semicolon]'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 세븐틴 컴백 일문일답
Q. 약 4개월 만의 컴백인데 소감이 어떤가요?
▶버논=4개월 만에 스페셜 앨범으로 컴백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설레는 마음이 큽니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기대해주시고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승관=멤버들과 하루하루 설렘과 즐거움을 가득 안고 작업에 임했는데요. 듣는 분들께도 좋은 에너지가 전달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Q. '; [Semicolon]'과 'HOME;RUN'에 대해 소개 부탁드립니다.
▶정한='; [Semicolon]'은 지금 이 순간도 열심히 달리고 있을 청춘에게 잠시나마 숨 고를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문장 부호인 '세미콜론'으로 표현해 봤습니다.
▶우지='; [Semicolon]'은 여러 시대의 청춘을 스윙 장르를 비롯해 레트로 펑크, 라틴과 보사노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풀어낸 만큼 보다 많은 분들께서 공감하고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우=스윙 장르 기반의 타이틀 곡 'HOME;RUN'은 청춘의 열정적인 모습과 '잠시 쉬어가도 돼'라는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따뜻한 위로와 공감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Q. 'HOME;RUN'을 처음 들었을 때 느낌이 어땠나요?
▶에스쿱스='세븐틴다움'의 끝을 보여줄 수 있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도겸='HOME;RUN'(홈런)이라는 곡 제목처럼 캐럿들이 있는 곳이라면 저 먼 곳까지 세븐틴의 사랑을 보낼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Q. 이번 앨범에서 특히 주목해줬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호시=우리는 늘 우리의 자리에서 열심히 음악을 하면서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해 왔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좋은 음악과 멋진 퍼포먼스에 주목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디에잇=청춘에 대한 이야기와 전체적인 콘셉트인 레트로를 믹스 유닛만의 다양한 개성으로 표현했으니 기존 유닛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민규=세븐틴은 항상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 앨범 역시 보시는 대중분들께서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Q. 세븐틴에게 항상 힘이 돼주는 캐럿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조슈아=큰 힘이 돼주시고 끊임없이 사랑을 주시는 캐럿들! 항상 고마운 마음을 잊지 않고 열심히 여러분들을 위해 멋진 무대, 멋진 음악을 하는 멋진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준=항상 우리에게 힘이 돼주는 캐럿들 너무 감사하고 언제나 우리 캐럿들에게 자랑스러운 세븐틴이 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활동도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디노=항상 세븐틴을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시는 캐럿들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좋은 앨범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이번 활동도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