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블랙스완'을 완벽재현해 눈길을 모은다.
지민은 19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에 공개된 정규 4집 'MAP OF THE SOUL:7' 선 공개곡 '블랙스완(Black Swan)'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에서 그림자까지 완벽히 블랙스완을 재현했다.
[#방탄밤] 'Black Swan' MV에 그림자 역으로 출연한 멤버는 누구일까요? 알아맞혀 보시오! 편에서 #그림자연기의_대가_박지민선생 이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올라운더 메인댄서이며 팀내 유일한 현대무용 전공자로서 지민의 센스 있는 그림자 연기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촬영이 시작되기 전 조명을 등지고 벽에 비친 그림자를 동작으로 그려 보며 즉석 연기를 펼쳐 촬영에 들어가는 즉시 베스트 컷을 만들어 냈다.
특히, 실루엣을 잘 표현해야 하는 그림자 연기임에도 손끝 디테일까지 그림자에 감정 이입, 보는 이들까지 연기에 푹 빠져드는 흡입력을 발산했다.
지민은 신인 시절부터 고난도 댄스를 도맡아 하며 마샬 아츠, 팝핀, 스트릿댄스,현대무용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올라운더 댄서로서 킬링파트를 만들어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민은 지난 3월 '블랙스완' 뮤직비디오 공개 백조에서 흑조로 변화하는 강렬한 내면 연기와 더불어 현대 무용 기술이 돋보이는 고난도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평소 '지민 앓이'로 유명한 미국의 페이퍼매거진(Papermagazine)은 보았어요. 나는 죽었어요(Yes, yes I did. I've died.)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기도 하는 등 전 세계가 주목했다.
당시 SNS에는 '박지민 무용', '박지민 현대무용'등 검색어가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으며 영국 8위, 미국 13위 등 세계 42개국 50개 트렌드에 오르며 'K팝 프론트맨'으로서 화제의 중심에 오르기도 했다.
지난 10일과 11일 온라인 콘서트 'BTS MAP OF THE SOUL ON:E'에선 '블랙스완' 군무가 끝난 후 홀로 혼신을 다한 웅장한 독무로 무대를 휩쓸어 전 세계 화제를 불러오며 기존의 아이돌 무대를 또 다시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팬들은 역시 최고의 올라운더 메인댄서 답다, 그림자까지 예술하네요, 지민오빠는 못하는게 없는 듯,천재가 확실합니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