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정재·이준기·김수현·서예지..'2020 AAA' 참석 확정[공식]

  • 윤성열 기자
  • 2020-10-20


대한민국 명품 배우 이정재, 이준기, 김수현, 서예지, 전미도, 한소희, 박주현, 김민재, 이준혁, 이재욱이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0 AAA')에 참석해 자리를 훈훈하게 달군다.

오는 11월 25일 개최되는 '2020 AAA'는 세계 최초 배우와 가수 부문 아티스트 통합 시상식으로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모티브프러덕션, 도로시커뮤니케이션즈, AAA 조직위원회가 공동 주관한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된 'Asia Artist Awards'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명실상부 NO.1 글로벌 시상식으로 거듭났다.

앞서 2020년을 빛낸 배우 이성경, 안효섭, 김선호, 안보현, 김혜윤, 이주영, 안은진이 '2020 AAA' 참석을 확정한 가운데, 올해 다양한 연기로 종횡무진 활약을 선보인 배우 10명이 시상식에 참석,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먼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폭발적인 열연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이정재, tvN 드라마 '악의 꽃'에서 매회 비주얼과 연기력을 갱신하며 시선을 사로잡은 이준기가 시상식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독보적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김수현과 서예지도 '2020 AAA'에 참석한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매력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전미도,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여다경'으로 큰 사랑을 받은 한소희, KBS 2TV 드라마 '좀비탐정'에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박주현도 시상식에 참여한다. 특히 박주현은 '2020 AAA'에서 가수 이특과 공동 MC로 나선다고 해 그녀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영화 '반도'에서 캐릭터와 온전히 하나 된 모습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김민재와 tvN 드라마 '비밀의 숲2'에서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 '서동재'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은 이준혁, KBS 2TV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서 비밀을 간직한 미스터리 남으로 등장부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이재욱 역시 참석을 확정했다.

이렇듯 '2020 AAA'는 대중들의 열렬한 관심 속 배우 18명에 이르는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축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대한민국 배우들의 위상을 한껏 드높일 글로벌 No.1 시상식 '2020 AAA'는 오는 11월 25일 개최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