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어깨선 마저 '예술'..새 앨범 콘셉트 포토 글로벌 여심 '흔들'

  • 문완식 기자
  • 2020-10-19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섹시하고 매혹적인 어깨선과 몽환적인 눈빛이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20일 0시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계정을 통해 오는 11월 20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BE'의 콘셉트 포토 사진을 공개했다.

홈웨어룩과 악기를 콘셉트로 '#BTS #방탄소년단 #BTS_BE Concept Photo'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지민은 시크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파란색의 벽과 은은한 조명, 건반악기, 기타, 실로폰 등 다양한 악기들이 놓인 방에서 지민은 의자에 옆으로 앉아있는 모습이다.

지민은 영어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 활동 때와는 달리 무결점 흰 피부를 한층 돋보이게 하는 짙은 흑발로 변신, 특히 살짝 웨이브 진 앞머리는 지민의 동그랗고 반듯한 이마와 콧날, 깊은 눈빛과 어우러지며 지민 특유의 아우라를 발산했다.



또 재킷이 흘러내려 지민의 왼쪽 어깨가 살짝 드러나면서 보인 어깨선과 쇄골 라인, 그리고 긴 목선과 꽃 모양 블랙 귀걸이로 포인트를 주어 청순한 매력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며 여심을 흔들었다.

특히 지민의 어깨가 드러난 콘셉트 포토 공개 후 반응은 뜨거웠다.

지난 8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스터 공개 당시 지민의 사진에 We love you, Jimin.이라는 댓글로 화제가 됐던 세계 최대 소셜미디어(SNS) 그룹 페이스북 공식 계정인 '페이스북 앱(Facebook App)'은 이번에도 '하트' 이모티콘으로 지민에 대한 애정을 또 한번 과시했다.

또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 워너브라더스가 제작한 애니메이션 '루니툰'(Looney Tunes) 공식 계정은 지민과 캐릭터 사진을 나란히 게시한 한 팬의 게시글에 차이가 없다(i see no differences)는 유쾌한 댓글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화제가 됐다.



인권운동가이자 작가인 루크 월섬(Luke Waltham), 'Very good light' 설립자 겸 편집자 데이비드 위(David Yi), 브라질 유명 사진작가 톰 피호(Tom filho) 등 각계 글로벌 셀럽들이 지민의 콘셉트 포토 사진에 놀라워했다.

미국 연예매체 엘리트 데일리(elitedaliy)는 방탄소년단의 'BE' 콘셉트 사진 속 지민이 어깨를 드러낸 사진에 대한 트윗이 가장 많다.며 2016년 발표된 '피 땀 눈물'(Blood Sweat & Tears) 뮤직비디오 속 지민의 모습을 연상시킨다고 전했다.

편집장 노엘 데보이(Noelle Devoe) 또한 자신의 SNS에 '콘셉트 포토에서 #JIMIN 이 어깨를 드러낸 후 팬들의 반응으로 인터넷이 마비됐다.', '콘셉트 사진 속 어깨를 드러낸 지민의 모습은 빅토리아 로맨스 소설에 나오는 것처럼 팬들의 심장을 뛰게 했다'며 팬들의 반응을 전했다.

팬들은 청순과 섹시한 매력을 한번에 보여준 지민, 지민 오빠 사진 본 후 가슴설레서 잠을 잘 수가 없네요, 어깨선도 아름다운 지민, 피땀눈물 안무가 연상되는 지민의 사진 등 설레는 반응의 글과 지민의 어깨 사진 등을 SNS상에 게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런 팬들의 반응은 '박지민어깨', 'JiminShoulder' 등 7개 키워드로 한국을 비롯한 미국, 호주,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브라질, 인도, 사우디아라비아 등 세계 여러나 라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했다.



또 일본 트위터 경향 분석 사이트 트위플(Twipple) Top 10에 이름을 올렸으며, 전 세계 및 미국, 영국 구글(Google)에서 시간에 따른 관심도가 수차례 100%에 도달해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1월 20일 새 앨범 'BE (Deluxe Edition)' 발매 예정으로 음악 PM을 맡은 지민의 음악적 역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