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나래, 다이어트 후에도 여전한 광배근..기안84 "서해안 꽃게 같아" 감탄[나혼산][★밤TV]

  • 정은채 기자
  • 2025-08-02
개그우먼 박나래가 광배근을 뽐냈다.

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23년 지기 포토그래퍼 남사친과 제주도에서 특별한 웨딩 화보 촬영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나래는 "20살 때 남사친이 웨딩 화보를 찍어주겠다고 했었다. 더 이상 미룰 수가 없다. 꼭 남편이 있어야 찍나요?"라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 혼자 웨딩' 화보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박나래는 첫 번째 룩으로 선글라스에 새하얀 중절모, 화이트 슈트 스타일을 선택했다. 그는 웃으며"예비 신부와 예비 신랑을 합쳤다. 그래서 '예부랑'이다"라고 자신만의 콘셉트를 소개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블랙 웨딩드레스부터 여신을 연상케 하는 노란 시스루 비키니 드레스까지 완벽 소화하며, 해변 방문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마지막 착장은 흰색 비키니에 노란 시스루 패션. 이를 본 전현무는 "저 버섯 맛있다. 하얀 목이"라고 비유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또 다른 무지개 회원인 월드 클래스 댄서 리정이 등장해 일상을 공개했다. 리정은 반려견 두두와 산책을 마친 뒤 지친 모습을 보이며 "댄스 근육과 체력은 다르다. 풀업도 못한다"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이를 들은 박나래는 자신의 특기를 떠올리며 "광배 한 번 보여줘?"라며 광배근을 뽐냈다. 그러자 기안84는 박나래의 근육을 보고는
"서해안 꽃게 같다"라고 비유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