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용식 사위' 원혁, 딸과 똑같은 어린시절..무서운 유전자 "내 작품"

  • 최혜진 기자
  • 2025-08-02
가수 원혁이 유전자의 힘을 보여줬다.

1일 유튜브 채널 '아뽀TV'에는 '무서운 유전자의 힘.. 그리고 원혁의 첫 독박육아ㅣ이엘이 육아템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원혁은 딸과 함께 등장해 "오늘은 우리 둘만 있다. 오늘 이엘이가 태어난 지 70일이 지났는데 아빠랑만 둘이 있는 건 처음"이라고 말했다.

원혁은 딸에게 분유를 먹이며 "맨 처음에 우유 먹을 땐 20분 걸렸던 거 같은데 요즘은 5분 컷이다. 요즘은 먹고, 노는 건 1시간 반이고 자는 건 30분~2시간 정도다. 그런 패턴으로 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조금 더 바라는 게 있다면 새벽 수유를 안 하고 10~12시간 자주면 좋을 거 같다. 그래도 이 정도면 효녀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원혁은 "이엘이가 제 딸이란 정확한 증거를 보여주겠다"며 "제 인스타그램에 이엘이가 뱃속으로 있을 때 초음파로 사진 찍은 걸 AI로 구현한 생후 50일 모습 사진이 있는데 지금 이엘이 50일 때 사진과 함께 올렸더니 비슷하더라"고 했다.

그러면서 "어떤 댓글에 'AI 말고, 원혁 씨 사진 올려 봐라'라고 하더라라고 하더라"며 "제 애기 때 사진을 저도 엄청 오랜만에 봤다. 봤는데, 그냥 이엘이더라"고 말했다.

이후 원혁은 자신의 아기 시절을 공개했다. 특히 이엘 양과 똑닮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원혁은 "이엘아 미안하다! 넌 내 작품이야"라며 "어떻게 이러냐. 뭐가 사진이고 뭐가 현실일까"라고 신기해했다.

한편 개그맨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가수 원혁은 2024년 4월 결혼, 지난 5월 딸을 품에 안았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