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미국인데 왜 살 안 쪄? 유지어터 손태영이 매일 아침저녁 꼭 챙겨 먹는 메뉴 '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손태영은 3일간의 식단을 공개했다. 1일 차에는 점심으로 국수, 저녁으로는 단백질 셰이크와 삶은 계란을 먹었다.
저녁엔 간단한 식사를 한 손태영은 "다이어트는 아니고 저녁에 많이 먹으니 속이 좋지 않더라. 계속 이게 버릇이 되니까 많이 안 먹어도 되더라"고 말했다.
그는 "별로 입맛 없을 때는 이렇게 먹는다, 특히 여름에. 주말에는 조금 먹고 싶은 거 먹는다"며 몸무게를 유지하는 비결을 공개했다.
다음날에는 아침으로 그릭요거트를 먹었다. 그는 "아침에 혈당수치가 높게 안 올라가더라"라며 "지금 공복이 14시간 정도 되는데 물 한 잔 마시고, 이렇게 먹으면 딱 좋다"고 설명했다.
점심에는 양념갈비, 저녁엔 전날과 똑같이 단백질 셰이크와 계란으로 끼니를 때웠다. 다음날에도 아침 그릭요거트를 먹었고 점심 팬케이크, 저녁 단백질 셰이크와 바나나로 식사했다.
손태영은 "예쁜 몸매, 좋은 피부가 되려면 삼박자(편한 속, 예쁜 몸매, 좋은 피부)가 잘 맞아야 하는 데 모든 것들은 관리와 노력이 중요하지 않나 생각이 든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