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훈련병' 차은우, 성당서도 '얼굴 천재' 웅성웅성..설거지 열심[스타이슈]

  • 한해선 기자
  • 2025-08-04

그룹 아스트로 겸 배우 차은우가 입대한 후 근황이 알려졌다.

3일 아스트로 윤산하는 팬 소통 플랫폼에 "토요일날 단톡방에 갑자기 은우 형이 보냈다"라며 메시지를 받은 소식을 전했다.

그는 "명준이형 어떻게 했냐고 살려달라고(하더라). 체력 좋은 우리 형도"라며 "그래도 잘 적응하고 있는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윤산하는 팬들에게 "걱정하지마 노노노 혼자가 아냐 노노노. 형은 잘하잖아 원래"라고 말하며 안심시켰다.

차은우가 입대한 후에도 그에 대한 근황이 계속해서 전해지며 차은우는 군대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지난 2일 한 네티즌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자신이 차은우와 같은 훈련소에 있는 취사병이라며 "세척조를 지원한 건지는 모르겠는데 열심히 설거지를 하고 있었다. 빡빡이가 이렇게 잘생겨도 되나 싶다"라고 적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먼저 교육 받고 있던 남자친구를 통해 차은우 씨 소식을 들었다. 오늘 성당에 가셨다고 한다"라며 "연대 조교님이 계속 사람들이 쳐다보니까 '쳐다보지 마십시오. 사람입니다'라고 했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은우는 지난달 28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그는 기초군사훈련을 반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복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그의 전역 예정일은 2027년 1월 27일이다.

차은우는 입대 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그는 오는 9월 새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입대 전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친 상태다. 또한 내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에 출연하며 영화 '퍼스트 라이드' 공개를 앞두고 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