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반전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3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BTS [MAP OF THE SOUL ON:E] Photo Sketch'라는 제목으로 지난 10일과 11일 개최한 온라인 콘서트 'MAP OF THE SOUL ON:E' 스케치 사진을 공개했다.
콘서트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막내의 이미지를 벗어나 치명적인 남성미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던 정국은 솔로곡 '시차' 무대 스케치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강렬한 버건디 컬러룩에 레오파드 셔츠의 단추를 반쯤 풀어헤치고 관능적이고 뇌쇄적인 매력을 뿜어냈다.
땀에 젖은 머리카락과 하늘거리는 소재의 의상에 드러나는 탄탄한 피지컬이 강력한 섹시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더욱 성숙해진 이목구비가 자아내는 매혹적인 비주얼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끝까지 살아있는 예술적인 춤 선이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정국은 아미밤(방탄소년단 응원봉)을 흔들며 반짝반짝 빛나는 천진난만한 눈빛으로 관중석을 바라보고 있다.
정국은 애교 섞인 미소에 귀여운 눈웃음까지 더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팬들은 극과 극 갭 차이 실화냐, 같은 사람 맞나요, 단짠 매력 끝판이야, 정국이 매력은 끝이 없네, 전정국 매력 출구 없다 ,월드 와이드 베이글남, 시차 무대 꼭 다시 보고싶다, 정국 이즈 뭔들 등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