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8일 오후 7시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촉촉(CHK CHK)의 오리지널 콘텐츠 '오프 더 스테이지(Off The Stage)'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 앨범 '스노이 서머(Snowy Summer)' 더블 타이틀곡 '페인트 캔디(Paint Candy)' 무대를 선보인다.
본편 공개에 앞서 지난 7일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 화면이 켜지고 그 속에 사탕을 먹으며 다양한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멤버들의 모습과 눈부신 비주얼을 클로즈업한 장면이 연달아 흘러나오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페인트 캔디'는 뉴 잭 스윙의 바이브를 차용한 댄서블한 알앤비 트랙으로, 어린 시절에 한 번쯤 먹어본 페인트 사탕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파란 새로움'을 선사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달 '스노이 서머'의 첫 번째 타이틀곡 '스노이 서머'로 SBS M '더쇼(THE SHOW)', MBC M '쇼! 챔피언', KBS2 '뮤직뱅크'에서 연달아 1위를 차지하며 가요계 '핫 루키' 진가를 제대로 증명했다. 기세를 몰아 두 번째 타이틀곡 '페인트 캔디' 활동에 나선 이들은 앞서 보여준 유쾌한 소년미와 또 다른 매력으로 눈부신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출연하는 '오프 더 스테이지' 본편은 8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촉촉(CHK CHK)에서 공개된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페인트 캔디'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