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반항미 넘치는 카리스마와 아우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휠라코리아(FILAKOREA)는 지난 23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광고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지민은 'FILA ON THE STREET'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광고 영상에서 벽에 기댄 채 시크한 눈빛으로 바라보다 카메라를 향해 다가오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영화 '이유 없는 반항'의 제임스 딘을 떠오르게 하는 카리스마 넘치고 다소 반항적인 분위기에 특유의 우아함을 더해 자신만의 독보적 매력을 발산하며 스트릿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지민은 홈페이지에 게시된 화보에서는 와이드 팬츠와 숏 패딩으로 새로운 2020 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지민은 작은 얼굴과 수려하게 빛나는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셔터본능을 자극하는 명품 포즈로 여심을 흔들었다.
팬들은 스트릿 패션도 고급스럽게~ 지민만의 분위기 최고, 반항아 지민도 너무 잘어울려 제임스 딘도 울고 갈듯, 품절요정 지민이 이번에도 발 빠르게 움직여야 겠어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