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핼러윈 코스튬이 가장 기대되는 남돌' 1위.."뷔 이즈 뭔들"

  • 문완식 기자
  • 2020-10-29


방탄소년단(BTS) 뷔가 '핼러윈(Halloween) 코스튬이 가장 기대되는 남돌' 1위에 올랐다.

인기 아이돌 앱 ‘최애돌’에서는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핼뤄윈 코스튬이 가장 기대되는 남돌은?'이라는 주제의 투표를 진행했다. 총 31만 5037명이 참여한 가운데 뷔는 11만 8893표를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뷔를 포함한 방탄소년단 멤버들 모두가 7위 안에 모두 올라 인기를 입증했다.

핼러윈은 매년 10월 31일 다양한 복장을 갖춰 입고 벌이는 축제로, 마녀나 요정, 유령, 인기 만화의 주인공 등으로 분장하고 즐기며 기념하는 날이다.



몇 년 전까지 방탄소년단은 페스타에서 핼러윈 코스튬을 하고 공연을 하거나, 공식 유튜브 계정 ‘BANGTAN TV'에 할로윈 분장, 코스튬으로 안무 연습하는 모습을 공개해 왔다.

영상에서 뷔는 백설공주, 조커, 드라큘라 등으로 분해 활약을 펼치며 캐릭터가 살아 돌아온 것처럼 모든 콘셉트를 완벽하게 보여줬다.



또 뷔는 '패완얼(패션의 완성은 얼굴)의 정석'이라는 별명을 증명하듯 잘생긴 얼굴로 모든 분장을 소화해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투표 결과를 접한 팬들은 역시 뷔 이즈 뭔들, 안 어울리는 분장이 없을 것 같다, 뷔 얼굴이면 뭐든 잘 어울려, 패완얼 아닌가?, 우리 태형이 하고 싶은 거 다하자!, 와 이번에도 1위! 역시 김태형!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