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변준필♥' 강은비, 근친상간 결혼→0명 하객설에 입 열었다 "거짓말쟁이 꼬리표" [스타이슈]

  • 최혜진 기자
  • 2025-08-13
배우 강은비가 결혼 관련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13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는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파자매 파티 ep.12]'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배우 최여진과 강은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서울예대 동문이자 '얼짱' 출신 변준필과 17년 열애 후 결혼했던 강은비는 '근친상간 결혼설'에 대한 억울함을 드러냈다. 그는 지난 2008년 변준필과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를 회상하며 "열애설을 부인했던 이유가 내 남편이랑 열애설이 난 게 아니라 내 친동생이랑 열애설이 나서였다"고 말했다.

그는 "당시 한 기자가 (변준필) 사진을 못 찾아서, 친동생이랑 찍은 사진으로 기사를 냈다. 그래서 나는 당연히 '내 남동생'이라고 했다"며 "이후 다른 기자들이 내 남편 사진을 찾았다. 그래서 맞다고 했는데, 그건 기사가 안 나갔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러다 내가 변준필과 사귀는 걸 친동생이라고 부인한 거짓말쟁이가 됐다. 그게 지금까지 꼬리표로 따라다녔다"고 털어놨다.

강은비는 "그래서 결혼 발표한 날 블로거들이 '근친상간 여배우가 누군지 아냐'는 글을 올렸다. '강은비 친동생이랑 결혼'이라는 글이 정말 많았다. 그래서 하나씩 다 신고했다"며 속상했던 마음을 털어놨다.

또한 강은비는 '하객 0명 결혼식' 루머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강은비의 결혼식 현장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강은비는 "방송을 내보내야 하니까, 드라마틱한 기승전결이 있어야 해서 친구가 없는 것처럼 나왔다. 오신 분은 총 320명, 앉아서 식사한 분은 270명인데 0명이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때 식장에서 핸드폰을 보고 있었는데, (초조해하는) 모습으로 나갔다. 그래서 갑자기 불쌍해 보이게 나갔다"고 설명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