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팬클럽 '아미'(ARMY)에 대한 각별한 진심을 드러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0월 30일 인도 'NDTV'에 출연해 음악을 통해 세상에 전하고 싶은 말, 팬데믹에 음악이 힘든 시기를 치유한다고 생각하는가 등 질문에 응답하는 다양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진행자는 타임(TIME)지 커버를 장식했고 유엔 연설, 세계적으로 유명한 토크쇼에 출연, 앨범이 비틀즈 이후 최초 빌보드에서 1위를 네 번이나 했으며 가는 곳마다 팬들이 함성을 지르는 상황에서 어떻게 흔들림 없이 현실감(중심)을 유지할 수 있나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멤버 정국은 저희가 지금까지 이뤄냈던 많은 것들은 정말로 대단한 일이라 생각한다며 지금까지 올라올 수 있었던 이유는 저희의 노력과 시기도 있었지만 팬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이렇게 올라올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저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중심(아미)이 아닐까 싶다고 방탄소년단이 중심을 잡을 수 있는 원동력이 아미라 밝히며 강조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콘셉트 클립(Clip)을 공개했다. 평범한 20대의 일상과 자유분방한 방탄소년단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멤버들이 거울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살피는 'Mirror 버전'과 카메라가 마치 거울인 듯 렌즈를 향해 거울을 보는 것처럼 포즈를 취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보여 주는 'Reflection 버전' 등 두 가지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