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 구단은 8월 17일(이하 현지 시각) 공식계정에 뷔의 사진과 함께 "아미, 준비됐나요? 뷔가 오는 25일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시구를 합니다"라고 공지했다. MLB의 X(구. 트위터) 공식 계정도 뷔의 시구 소식을 메인에 올리며 이를 전했다.
뷔의 시구 소식이 알려지면서 해당 경기의 티켓 예매 사이트는 방문자가 몰려 한동안 접속 장애를 일으켜 뷔의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LA 다저스가 뷔가 시구한다는 소식을 알린 불과 8시간 만에 홈플레이트 근처의 내야 좌석은 모두 매진됐다.

뷔는 뛰어난 운동신경과 우월한 신체조건을 만능 스포츠맨으로 테니스, 승마, 스쿠버 다이빙, 농구, 탁구, 잠수, 달리기, 씨름, 보드 등 다양한 스포츠에 뛰어난 재능을 보여주고 있어, 공중파 방송국 연예프로그램에서 올림픽에 출전시키고 싶은 스타에 뽑힌 바 있다. 군 복무 중에는 야구연습장을 찾아 배팅을 하기도 해 시구 폼도 기대된다.

뷔의 시구 소식에 팬들은 뷔의 이름이 적힌 다저스 티셔츠를 커스터마이징하거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이를 축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