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로써 TWS는 두 개의 뷰티 브랜드를 동시에 대표하게 됐다. 이들은 지난 5월부터 정샘물 모브랜드의 얼굴로 활약하고 있다. 청량하고 당찬 매력에 힘입어 산하 스킨케어 브랜드의 전속 모델 자리까지 이번에 추가로 꿰차며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다.
TWS는 지난 24일 공개된 첫 공식 화보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에 나선다. 화보 속 멤버들은 해사한 미소와 투명한 피부로 눈길을 끌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TWS의 맑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가 비긴스 바이 정샘물의 방향성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음악 활동에서도 TWS의 존재감은 두드러진다. 이들이 지난달 발매한 일본 데뷔 싱글 'Nice to see you again(원제 はじめまして/하지메마시테)'은 오리콘과 빌보드 재팬의 주요 주간 차트에서 도합 4관왕에 올랐고, 일본레코드협회의 골드 디스크 '골드' 인증을 받았다. 총 6개 도시에서 열린 첫 현지 투어에는 5만여 명의 관객이 몰려 이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TWS는 오는 9월 15일 일본 지바시 소가 스포츠공원에서 열리는 현지 최대 규모 음악 축제 '록 인 재팬 페스티벌 2025(ROCK IN JAPAN FESTIVAL 2025)' 무대에 오른다. 10월에는 신보를 발매하고 약 6개월 만의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