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78주 연속 1위

  • 문완식 기자
  • 2025-08-28

방탄소년단(BTS) 진이 마이원픽(MY1PICK) 주간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빛냈다.



진은 마이원픽 'K-POP 개인 부문 주간랭킹' 8월 3주차(8월 17일~8월 24일) 투표에서 875만 8091개의 하트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진은 지난해 2월 5주차부터 올해 8월 3주차까지 78주 연속 주간랭킹 1위를 달성하며 막강한 팬덤 파워와 글로벌 인기를 또 한 번 입증했다.



주간랭킹에서 독보적인 우승을 기록하고 있는 진은 'K-POP 개인부문 월간랭킹'에서도 19개월 연속 1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왕좌의 자리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월 'K-POP 개인부문 월간랭킹'에서 1위를 차지한 진의 리워드 광고는 서울 건대 입구역에서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진은 마이원픽에서 진행한 다양한 투표 부문에서 우승을 휩쓸며 절대 강자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매월 결산 투표로 진행하는 '원픽차트 K-POP(Solo)'부문에서 지난해 4월부터 올해 7월까지 16개월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또 주간·월간·분기 단위 팬 투표 결과를 종합해 선정되는 '2025 시즌차트 K-POP(Solo)'부문에서 1분기와 2분기 연속 우승으로 트로피를 거머쥐는 영예를 안았다.

뿐만 아니라 최근 테마 투표에서도 "완성형 유전자를 가지고 태어난 스타" 1위, "무더위도 날리는 시원한 미소의 주인공" 1위를 차지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한편 진은 지난 6월 28일부터 8월 10일(현지 시간)까지 첫 단독 팬 콘서트이자 첫 솔로 월드투어 '달려라 석진 투어'(#RUNSEOKJIN_EP.TOUR)를 성황리에 마쳤다. 모든 콘서트마다 정원 초과 매진 신기록을 세우며 솔드아웃킹 면모를 보여준 진은 잘생긴 얼굴 이상의 실력파 보컬리스트임을 증명했다는 외신의 호평을 받고 있다.

남다른 비주얼과 다재다능함으로 완성형 아이돌로 꼽히는 있는 진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로(Alo)의 글로벌 앰버서더와 대한민국 대표 참치캔 '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로서도 매력을 발산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