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 밴드 DAY6(데이식스)가 새 앨범 단체 이미지를 통해 오랜 시간 쌓아온 케미스트리를 빛냈다.
DAY6는 9월 5일 정규 4집 'The DECADE'(더 데케이드)를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를 앞두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 중인 가운데 8월 27일 오후 단체 콘셉트 포토를 추가 오픈했다.
사진 속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 네 멤버는 감각적인 색감과 스타일링으로 청량한 매력을 살렸다. 또 다른 포토에서는 테이블에 둘러앉아 재밌는 이야기를 나누는 듯한 모습을 담아내 자연스럽고 꾸밈없는 분위기를 드러냈다.



2019년 10월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 이후 약 5년 11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정규 음반 'The DECADE'는 10년을 의미하는 영단어를 차용해 이름지었다. 세상의 다양한 이야기를 노래하며 필모그래피를 엮어온 DAY6가 음악성을 집약한 새 정규 음반으로 다시 한번 팬들과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8월 30일~31일에는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DAY6 10th Anniversary Tour < The DECADE >' 일환 단독 공연을 개최하고 컴백 전야제를 연다. 국내 밴드 사상 최초 단독 입성에 이어 전회차 전석 매진을 달성한 야외 공연장에서 소중한 추억의 한 페이지를 채운다.
DAY6의 정규 4집 'The DECADE'와 타이틀곡 '꿈의 버스', 'INSIDE OUT'은 9월 5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