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오는 9월 12일 첫 번째 일본 디지털 싱글 '모시모시♡(もしもし♡)'를 발매한다.
'모시모시♡'는 유니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일본 오리지널 곡이다. 앞서 유니스는 지난 6월 개최된 '2025 UNIS FANCON ASIA TOUR IN JAPAN(2025 유니스 팬콘 아시아 투어 인 재팬)'에서 디지털 싱글 발매 소식을 직접 전하며 현지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 바 있다.
유니스는 한국을 넘어 일본에서도 남다른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일본 아티스트 noa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곡 'Shaking My Head(쉐이킹 마이 헤드)'가 큰 주목을 받았다. 해당 곡이 일본을 비롯해 다양한 글로벌 차트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만큼, 이번 디지털 싱글을 통해 보여줄 모습에도 많은 기대가 쏠리는 상황이다.

신곡 작업에는 일본을 대표하는 크리에이터 유닛 허니웍스(HoneyWorks)가 함께했다. 국내에서는 전 세계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귀여워서 미안해'를 탄생시킨 팀으로 익히 알려져 있다. 유니스는 허니웍스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특유의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을 한층 더 선명하게 드러낼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또 하나의 반가운 소식도 전했다. 유니스가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자아이돌로 선정된 것. 이들은 지난해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데 이어 2년 연속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글로벌 팬덤의 두터운 지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유니스의 첫 일본 디지털 싱글 '모시모시♡'는 오는 9월 12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9월 15일에는 영어 버전도 공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