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강렬한 섹시함부터 커피처럼 부드러운 스윗한 매력까지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4일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롯데면세점 공식 유튜브를 비롯해 SNS에서는 롯데면세점과 방탄소년단의 메이킹필름 영상 중 멤버 정국 버전을 공개했다.
정국은 독보적인 피지컬로 블랙 수트에 레드 셔츠를 매치한 스타일을 완벽 소화하며 절제된 섹시함으로 치명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마치 살아 숨 쉬는 조각상을 보는 듯한 환상적인 옆 태가 시선을 몰입시켰다.
또 살짝 찡그린 미간이 섹시함을 더욱 배가시켰다.
반면 핑크색 니트를 입은 정국은 화사하면서 댄디한 매력을 선보였다. 솜사탕처럼 달달한 미소와 꽃보다 더 아름다운 꽃미남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커피를 마시다 순간 뜨거워 화들짝 놀라는 귀여운 매력으로 셀렘을 유발했다.
생크림 컬러의 니트를 입은 정국은 'LOTTEDUTYFREE'가 쓰인 종이 가방을 들고 천진난만함이 묻어나는 다양한 포즈를 취해 순수하고 청량한 소년같은 매력을 느끼게 했다.
햇살보다 빛나는 비주얼과 여심을 사르르 녹이는 애교 가득한 미소가 메이킹필름 영상 속에 푹 빠지게 만들기 충분했다.
이를 본 팬들은 니트 입은 정국이 심쿵 출구 없는 매력 정국이 섹시 달달 눈빛에 치인다 한계 없는 매력 대명사 전정국 매력 오조오억오천개 등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