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새 앨범 'BE (Deluxe Edition)' 콘셉트 포토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500만 '좋아요'를 돌파했다.
5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는 딥 블루톤의 조명이 은은하게 비추는 몽환적인 방 소파에 앉아 매혹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정국의 모습, 얼굴에 초점을 맞춘 클로즈업 샷 등 총 2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 중 한 폭의 명화 같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정국의 클로즈업 샷 콘셉트 포토가 7일 오후 1시께 500만 좋아요를 받으며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이 콘셉트 포토는 초 근접샷에도 완벽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정국의 우월한 잘생김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팬심을 저격하는 도도하고 매혹적인 눈빛과 시크한 아우라를 가득 풍기는 남다른 분위기에 공개 직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이에 8일에는 507만 좋아요를 넘어섰고, 11만 3000 이상의 댓글은 공개된 멤버들 중 가장 많다.
해당 콘셉트 포토는 해외 유명 셀러브리티와 인풀루언서들에게도 큰 주목을 받았다.
인도 유명 배우 아유쉬만 커라나(Ayushmann Khurrana), 쿠샤 카필라(Kusha Kapila), 인도네시아의 여배우 게게 엘리사(Gege Elisa), 아우디 마리사(Audi Marissa), 이마즈 피트리아(Imaz Fitria), 가수 이스야나 사라스바티(Isyana Sarasvati), 브라질 패션 모델(Deh Alves), 미국 유명 프로듀서 캔다스 소사(Candace Sosa), ON 안무가 시에나 라라우(Sienna Lalau), 유포리아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DJ 스위벨(DJ Swivel), 타이완계 미국인 미술가 제임스 진(James Jean) 등이 정국의 콘셉트 포토에 좋아요를 눌렀다.
앞서 해당 콘셉트 포토는 공개 30분 만에 100만 좋아요를 얻어 'BE 콘셉트 포토 전체 중 가장 빠른 시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한편 빌보드 재팬 공식 사이트에서 보도한 정국의 콘셉트 포토 기사가 랭킹 1위에 오르기도 현지 뜨거운 관심도 느끼게 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