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복고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방탄소년단은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 TV'(BANGTAN TV)를 통해 2021년 시즌그리팅 예고 영상, 오후 12시 위버스를 통해 시즌그리팅 프리뷰 컷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양각색 복고풍 패션으로 눈길을 모았다.
이중 진은 첫 번째 주자로 등장, 포마드 헤어 스타일에 복고풍 패션을 입고 나타나 뛰어난 당구 실력을 선보였다. 진의 소개 영상 말미에 '참치맛 오이'라는 독특한 이름이 등장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후 공개된 프리뷰 컷에서 진은 구찌 재킷을 입고 카메라를 강렬하게 바라보며 모델 같은 포즈를 취했다. 진은 복고풍 패션을 완벽히 소화하며 압도적인 미모를 과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시즌그리팅 예고 영상이 공개된 후, 트위터에서 진이 사용한 이름 '참치맛 오이'가 대한민국 실시간 트렌드 1위, 진의 본명 'KIM SEOKJIN'이 말레이시아 트렌드 1위, 월드와이드 트렌드 10위 등 여러 국가에서 트렌드에 오르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팬들은 참치맛 오이 오빠. 정말 잘생겼다, 어떤 콘셉트이든 찰떡같이 소화한다. 진 화보 많이 찍어줘, 힙하다. 구찌 화보 같다, 천의 얼굴. 뭐든 잘하고 잘 어울린다. 정말 멋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