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몬스타엑스 민혁 NOW '보그싶쇼'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편성 변경

  • 김수진 기자
  • 2020-11-10

몬스타엑스 민혁이 호스트로 진행을 맡은 네이버 NOW. '보그싶쇼'가 목요일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로 편성을 이동한다.

‘보그싶쇼’는 네이버 NOW.를 통해 전 회차 보이는 영상으로 공개되는 라이브 오디오쇼이며, ‘보고 싶고 그리고 싶은 민혁이의 쇼’를 뜻한다. ‘민혁의 화실’을 배경으로 글로벌 청취자들과 소통하면서 나눈 이야기를 민혁이 직접 그림으로 그리는 시간을 갖는다.

민혁은 그간 다양한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으면서 재치 있는 입담과 배려심을 갖춘 MC로 떠오르고 있다. 그만큼 그는 ‘보그싶쇼’에서도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드러내는 건 물론, 청취자들이 보낸 사연에 따뜻한 힐링의 메시지를 전하고 직접 그린 그림을 선물하면서 호평 받고 있다. 또 다양한 게스트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면서 유쾌한 케미를 뽐내 매 방송을 더욱 풍성하게 완성하고 있다.

‘보그싶쇼’를 비롯해 SBS ‘인기가요’에서도 진행을 맡고 있는 민혁은 최근 MC로 KT Seezn ‘빽투더 아이돌’의 한 시즌을 이끌기도 했으며, 데뷔 이래 처음으로 OST를 가창하면서 음악적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기도 했다. 그런 그는 목요일 저녁보다 하루 앞선 수요일 밤에 약 1시간 30분가량 방송을 진행하면서 청취자들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하고, 더욱 진솔하게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민혁은 “기존에는 저녁 시간에 청취자분들을 만나서 친근하게 수다를 떠는 듯한 느낌이 재미있었는데, 밤에 방송이 진행되면 또 다를 것 같다. 새로운 방송을 시작하는 것처럼 설렌다”면서 “DJ에 로망이 있어서 처음 ‘보그싶쇼’를 했을 때 너무 기뻤다. 그런데 이번에는 ‘보그싶쇼’로 밤에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을 공유하는 로망도 이루게 됐다”라고 방송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했다. 이어 “이제는 목요일 저녁이 아닌 수요일 밤에 청취자분들을 기다리고 있겠다. 오는 11일 방송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민혁은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최근 정규 3집 ‘FATAL LOVE(페이탈 러브)’의 타이틀 ‘Love Killa(러브 킬라)’로 컴백했으며 “네이버 NOW.” 몬스타엑스 민혁의 ‘보그싶쇼’는 오는 11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 된다.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