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일 오후 첫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예능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이하 '내 멋대로')에서는 유노윤호의 '리브랜딩 프로젝트'가 공개된다. 끊임없이 새로운 경험에 몰입하며 또 다른 자신을 찾아가는 그의 과몰입 일상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아낼 전망이다.
이날 공개되는 VCR에서 유노윤호는 폴댄스 배우기에 도전한다. 춤이라면 뭐든지 잘할 것 같은 유노윤호지만, 폴 앞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인다. 특히 유연성 테스트에서부터 한계를 경험한 그는 승부욕을 불태운다.
열정으로 가득 찬 그는 선생님이 보여주는 고난도 폴 동작들에 연이어 도전한다. 최소 6개월은 배워야지 할 수 있는 동작을 해내는 유노윤호를 보며 선생님은 선수까지 권유한다고. 기세를 몰아 유노윤호는 폴 위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그는 '내 멋대로'를 통해 데뷔 최초 폴댄스 공연을 공개한다.

폴댄스를 배우고 난 뒤에도 새로운 배움을 이어가는 유노윤호를 지켜보던 탁재훈은 결국 "스태프들이 너 녹화 찍기 싫대"라고 일침을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새로운 나'를 만들기 위해 배움을 게을리하지 않는 '레슨좌' 유노윤호의 일상에 궁금증이 커진다. 3일 오후 10시 첫 방송.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