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이 '2020 Asia Artist Awards'에서 멋진 무대를 예고했다.
송가인은 5일 스타뉴스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레드 카펫과 6시에 시작되는 본 시상식은 라이브 엑스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시상식의 관람권 수익금 중 일부가 세이브 더 칠드런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국내외 아이들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라며 송가인과 함께 따듯하고 아름다운 시상식에 함께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었다.
송가인은 그러니 여러분, 저와 어게인이 따듯하고 아름다운 시상식에 함께해주시길 바란다. 멋진 무대로 기다리고 있겠다고 인사했다.
오는 11월 25일 개최되는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0 AAA')'는 세계 최초 배우와 가수 부문 아티스트 통합 시상식으로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모티브프러덕션, 도로시커뮤니케이션즈, AAA 조직위원회가 공동 주관한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된 ‘Asia Artist Awards’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명실상부 NO.1 글로벌 시상식으로 거듭났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