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소년에서 남자로 '기억 속 첫사랑' 소환..설렘 폭발 시즌그리팅 기대↑

  • 문완식 기자
  • 2020-11-12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시즌그리팅 프리뷰를 통해 기억 속 첫사랑을 소환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1일과 12일 자정 공식 오피셜 트윗과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2021년 시즌 그리팅(SEASON'S GREETINGS Preview Cuts #2)'프리뷰 두 번째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방탄TV 프리뷰 영상에서 지민은 레트로 감성뿐 아니라 싱그러운 소년미로 청춘의 매력을 물씬 풍기는 등 다양한 매력으로 시즌그리팅에 대한 기대감을 잔뜩 높이며 설렘까지 안겼다.

지민은 빛나는 금발에 앞머리가 이마를 덮는 일명 '덮머리' 헤어 스타일로 변신. 2017년 발표된 '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 곡인 'DNA' 활동당시 모습을 연상시키는 절대 동안 외모와 함께 러블리한 모습으로 빛나는 소년미에 상큼한 매력을 보여줬다.



지민은 따스한 햇살 아래 붉은색 재킷과 검은색 반바지, 흰색 운동화와 백팩을 메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컷에서는 청춘 영화 속 남주를 연상시키는 청초한 매력으로, 호피무늬 반팔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 길고 곧은 목선과 지민 특유의 눈빛으로 섹시한 모습으로 변신해 성숙한 남성미를 발산하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평소 농구, 축구, 검도, 태권도를 비롯해 만능 스포츠맨으로 알려져 있는 지민은 짧은 영상에서도 완벽한 당구 실력을 보여줘 멤버들의 환호를 받으며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북미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방탄소년단 지민이 완벽한 당구 실력을 선보였다'며 큰 관심을 표했다.

이에 '귀엽고 사랑스럽고 너무 청초해', '학창시절 모습이 저랬을까', '우리들의 첫사랑은 지민', '축구왕 찜돌이가 당구도 잘하네','보는 순간, 어린 왕자가 오버랩되더라', '청춘 영화 주인공으로 딱' 등 SNS에는 팬들이 설레는 마음을 표현하는 글이 속속 게시됐다.



영상 공개 후 일본 트위터 경향 분석 트위플(Twipple)차트에 오르고 월드와이드 및 미국 구글(Google)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수차례 100%에 도달하는 등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