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솔로지옥4' 정유진 측 "장태오와 열애설, 사실 NO..친한 관계일 뿐"[전문]

  • 한해선 기자
  • 2025-09-09

배우 겸 모델 정유진이 '솔로지옥4'에 함께 출연한 장태오와 열애설을 부인했다.

정유진 소속사 무드 측은 9일 "지난 8일 일부 언론 매체를 통해 보도된 정유진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정유진은 장태오 씨와 넷플릭스 프로그램 '솔로지옥4'를 통해 인연을 맺은 친한 관계일 뿐이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라며 "보도된 내용과 같은 사실은 전혀 없음을 분명히 말씀드린다"고 했다.

장태오 측도 지난 8일 스타뉴스에 "정유진과는 친한 동료 사이일 뿐"이라며 선을 그었다.

장태오 측은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진 배경에 대해 "'솔로지옥4' 방송이 끝난 뒤, 서로 겹치는 스케줄이 많다 보니 오해가 생긴 것 같다"며 "또 정유진의 중화권 스케줄을 저희 쪽에서 도와주고 있다 보니 함께 이동하는 경우가 많았다. 최근 패션위크에서도 계속 같이 있는 모습이 눈에 띄다 보니 열애설로 번진 것 같다.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한 매체는 장태오와 정유진이 지난 2월 넷플릭스 '솔로지옥4' 출연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프로그램 공개 당시 두 사람은 최종 커플로 연결되지 않았다.

그러나 양 측 모두 열애설을 적극 부인하며 두 사람의 일을 해프닝으로 종결됐다.

한편 정유진은 무용가 및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장태오는 배우 출신으로, 드라마 '태종 이방원', '비밀의 남자' 등에 출연했다.




정유진 측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정유진 소속사 무드입니다.

지난 9월 8일 일부 언론 매체를 통해 보도된 정유진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정유진은 장태오 씨와 넷플릭스 프로그램 솔로지옥4 를 통해 인연을 맺은 친한 관계일 뿐이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보도된 내용과 같은 사실은 전혀 없음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정유진에게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소속사 무드 드림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